본문 바로가기
Story

루이까또즈 여성 아코디언 카드지갑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su0303 2023. 7. 9.
반응형

루이까또즈 아코디언 카드지갑 구매 후기!

 

최근 지인이 명품 아코디언 카드지갑을 구매한 것을 보고 너무 가지고 싶었던 아코디언 카드지갑...

 

하지만 가격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루이까또즈 카드지갑을 구매했습니다.

 

명품보다 가격이 저렴할 뿐, 너무 마음에 들고 예뻐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어요!!

 

기간은 모르겠지만 지금 루이까또즈 공식몰에서 세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쿠폰도 주고 7,000포인트도 주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산 카드지갑은 "미뉴에뜨(minuet) 여성 아코디언 카드지갑 SR1SD71P" 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베이비 핑크 색상입니다.

 

원래 가격이 98,000원 이었는데 세일로 51,860원이에요.

거기에 포인트, 쿠폰을 사용했더니 4만원대로 낮아졌습니다.

 

30일에 주문했고 토,일 포함 4일에 도착했습니다.

 

받자마자 떨리는 마음으로 개봉을 했습니다.

루이까또즈

상자에 비해 내용물은 반도 안되요;;

 

내용물은 본품과 교환, 반품 신청서, 쇼핑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 제품에 하자가 없으면 교환, 반품 할 생각이 전혀 없기 때문에 제품 확인 후 빠르게 버릴 예정입니다.ㅎㅎ

교환, 반품서

 

선물용 쇼핑백이 같이 왔어요.

저에게 선물하는 용도라 필요가 없지만 퀄리티가 아주 좋기 때문에 재사용을 위해 고이 모셔둡니다.

쇼핑백

 

이제 본품을 열어보아요!

 

아담하고 튼튼한 예쁜 상자를 오픈하면 지갑과 정품 확인 카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케이스 오픈

 

모자이크 처리 부분엔 제품 넘버와 구매 날짜 등이 적혀있습니다.

혹시 몰라 지워 보았어요...ㅎㅎ

고객 부주의 경우를 제외한 수선이 구입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 된다고 하네요.

교환, 환불은 1주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마모, 오염, 이염으로 인한 A/S는 불가하다고 하네요.

정품 확인서

 

드디어 카드지갑 오픈!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본품

 

이걸 벗겨보면...!

개봉!

 

똑딱이를 열고 종이를 제거합니다.

짜잔!! 아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예뻐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제가 핑크공주라는 별명에 맞게 아주 완벽한 핑크핑크입니다.ㅎㅎ

짜잔

 

설명된 것과 같이 카드 공간이 4칸입니다. 안쪽에 종이가 모두 끼워져 있어요.

3장은 그냥 하얀 종이고 나머지 1장엔 루이까또즈 설명이 써져 있습니다.

4칸

 

영어로 써져있기 때문에... 해석은 하지 않겠습니다...ㅎㅎ

루이까또즈

 

상자 안에 택도 같이 들어있어요~

 

지갑 크기는 딱 카드 한장보다 약간 큰 크기입니다. 

공식몰에는 10*6.5cm라고 나와있네요.

딱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사이즈

 

카드 4장을 모두 넣고 찍은 사진입니다.

많이 두꺼워지지 않고 딱 좋아요!

카드 4장 수납

 

원래 가지고 있던 카드지갑은 오래 쓰려고 검정색을 사서 핑크색이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그래서 세일도 하고 너무 가지고 싶었던 아코디언 카드지갑과 핑크색을 동시에 구매했습니다.ㅎㅎ

쓰던 카드지갑도 루이까또즈 제품이라 이로써 루이까또즈 카드지갑만 두 개를 가지게 되었네요.ㅎㅎ

 

두 개 기념 한장 찍어봅니다.ㅎㅎ

루이까또즈

 

볼 때마다 너무 좋아서 웃음이 나와요.ㅎㅎ

루이까또즈 제품을 사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구매하시길~

반응형

댓글